본문 바로가기
와디즈

[와디즈] 프로틴방앗간 하루단백바 (2차 3차 앵콜) + 치즈베리 맛 리얼후기 ##내돈내사##

by 디듀탱 2020. 3. 8.

 

와디즈를 통해 프로틴 방앗 간에서 나온 단백질 바에 대한 펀딩에 참여했는데요.

 

 

여기서 와디즈란? 

 

리워드 형식으로, 등록된 상품을 보고 맘에 들면 펀딩으로 참여를 하고, 프로젝트 펀딩 마감일까지 목표금액이 100% 모이면 리워드 형식로 시중보다 조금은 싼 가격으로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에요.

 

저는 와디즈를 통해 무려 두번이나 단백질 바를 구매 하였습니다. 

 

브라우니맛 단백질바 

 

다이어트와 식단을 병행하고있던 저는..! 

과자를 매우 좋아하지만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되지 않아, 간식거리도 될겸 운동 전후에 먹을 수 있는 단백질바를 찾다가 우연히 와디즈에서 펀딩하는 단백질바를 발견했어요.

 

인스타에서 팔로우 하고있던 필라테스원장선생님인 이은형님이 직접 참여하신거라서 그 분 인스타를 통해 눈여겨 보고있다가 와디즈에 펀딩하신다는 소식을 보고 궁금한 마음에 참여를 하게되었구요~

 

일반 단백질 바보다 양이 적은 느낌이지만 3가지 맛과 다른 단백질바보단 조금 건강한(?) 느낌이라 기대를 했었어요.

 

참여했던 2차 펀딩은 달성되었고, 저의 선택도 완전히 성공! ㅎㅎ

 

다만 주의해야 할 점은 화학 첨가물이나 방부제는 없기 때문에 냉장고에 바로 넣지 않으면 상할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해요 ㅜㅜ (저는 몇개를 실온에 두었다가 곰팡이가 펴서 버렸습니다..)

 

 

얼마전엔 3차 펀딩 소식이 올라왔는데, 이번엔 새로운 맛까지 추가가 되었어요. 

 

치즈베리 단백질바 

 

 

이번 구성은 

브라우니 + 흑임자+ 블렌디 오곡 그리고 치즈베리

 

신규맛만 따로 구매할 수는 없어서 버라이어티 팩으로 펀딩했구요.

 

<하루단백바 맛 종류>

<디듀's Pick>

역시 이번에도 목표액 6561%  달성하여 리워드를 받게 되었습니다.

 

이번엔 받자마자 냉장 보관해주었고, 하나씩 맛을봤는데...

 

정말 설탕 없이 단백질과 견과류 등 건강한 식재료만 사용해서 만들었다는 걸 믿을 수 없을정도로

 

정말 너~~~ 어무 맛있어요.

 

지금까지 저의 취향 순위는 !  치즈베리 > 블론디오곡 > 카카오 > 흑임자  순입니다.

다 맛있지만 이번에 나온 치즈베리 맛이 정말.. 제 스타일이에요.  

 

단백바 표면에 얹어진 딸기 토핑이 상큼하게 입안에 들어온 후 치즈+고소한 맛의 단백바와 

너트가 어우려져서 건강을위한 단백바가 아닌 흡사 디저트를 먹고 있다는 착각을 하게 하는 

단연 완벽한 건.강.식.품 이에요. 

 

보통 맛이 있으면서 건강에 좋고 칼로리도 낮기 쉽지않은데, 정말 유레카! 싶은 맛 ㅋㅋ

 

- 하루단백바 Summary -

1개당 평균 칼로리 :  160 kcal

1개당 단백질 양 : 계란 2개양의 단백질 (하루권장량 21%)

1개당 평균 가격 : 2,390원 / 개

 

 

다른 단백바의 길이보다 짧아서 작다고 생각 들 수 있지만, 사실 먹어보면 생각보다 포만감도 느껴지고 요기가 되서 양도 딱 적절해요. 질리지않을때쯤 끝나는.. 아쉬움만 잔뜩 남는 마성의 맛

 

아래 링크에서 판매하기도하고, 포털사이트에서 "프로틴방앗간" 검색하면 현재 구매는 가능 한것으로 보여요. (치즈베리맛 제외)

 

 

https://smartstore.naver.com/purebar/products/3207803760#revw

 -> 1박스당 23,900원에 구매가능해요 :)

 

와디즈에서 이미 3차례나 성공사례가 있기 때문에, 만약 4차 앵콜이 나온다면 망설이지 않고 또 구매 예정이에요.  

 

이번 리뷰는 내가 돈주고 내가 사먹은 후기로 솔직한 의견 기재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