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디즈

인생참치 등극!! 와디즈 13회 앵콜/ 손질 가마도로 (참치 최고급 부위!!) 핵꿀맛 후기

by 디듀탱 2020. 3. 18.

작년에 친오빠 찬스로 먹어봤던 참치를 올해에도 와디즈를 통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어요.


무려 13회차 앵콜에다가 펀딩 마감일 전에 목표금액의 1678% 나 달성을 했어요.


사진출처 : 와디즈




전 사실 참치를 좋아하지만 직접 마트에서 사거나 인터넷에서 시켜 본적 이 없어요.


하.지.만


작년의 기억 때문에 망설이지 않고 리워드열리자 마자 [슈퍼얼리버드]손질가마도로+아까미 세트 를 찜할 수 있었습니다. ㅎㅎ



가마도로 부위는 위의 설명대로 최고급 부위!! 젤맛있는 부위구요. 아까미는 참치 등살 이라고 합니당. ㅎㅎ



2월 중순경 펀딩에 참여했고배송예상일은 3월 12일로 받았어요.


.

.

.

.


그렇게 한달이 지난 후..



3월 12일 드디어 도착했어요 :)



저의 손질된 가마도로는 플라스틱 접시가 아닌 아래와 비슷한 용기에 진공포장 되어 왔어요.






구성은 냉동 손질 가마도로 + 간장 + 와사비 + 초대리 이렇게 왔구요.


주말에 먹기로했기 때문에 저는 곧바로 냉동 보관을 하였고, 왠만 하면 2-3일내에 먹는게 좋다고 해서 그 주 주말에 바로 개시!!


tip. 해동하는 법


해동지나 키친타올을 깔고 냉장고에서 3-4시간 정도가 좋다고 하는데, 생각보다 빨리 안녹으니까 4-5시간이상은 잡고 해동해주는게 좋아요!



초밥으로 먹을지, 해동해서 사시미처럼 먹을지 고민을 해봤는데, 500g 이고 여러사람이 나눠머기엔 양이 많지는 않아서 요즘 유행하는 '지라시 스시' 로 만들어서 먹었어요.


짠~




카이센동 느낌이 더강하네요 ..ㅋㅋ



아까미의 붉은 색깔이 참 고와요.





집에서도 먹고 남은 참치는 도시락 싸서 피크닉도 슝~~



식당에서 사먹은거 이외에 집으로 주문해서 먹는 참치는 처음이라 걱정을 많이했는데요.


냉동도 잘되어 왔고, 해동하니까 정말 때깔도 곱고 비린맛도 하나도 없이 저어어엉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재구매 의사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