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와디즈

[봄신발 추천] 슈하이 Shoehi 아이보리 블로퍼 장만했어요

by 디듀탱 2020. 4. 14.

와디즈에 맛들여서.. ㅎㅎ


와디즈 펀딩에 참여해서 실패하거나 후회한적이 한번도 없었기에


늘~ 마음에만 두고 사지 못했던 봄신발 


제눈을 사로잡은 블로퍼가 와디즈에 올라와버렸네요.



모델과 사진이 이뻐서도 있지만, 블링블링함과 화사함 그리고 구두 모양까지도 너무 맘에들어서


망설임 없이 펀딩에 참여했습니다! 


슈하이 홈페이지 에서는 원가 81,000 원에 판매 중이지만, 슈퍼얼리버드로서 57,000 원에 득템할 수 있었어요.

(지금은 할인해서 67,000 원에 판매하고있습니다. )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도착!! 



두구두구두구두구 


.


.


.


.


.

너무 밝지도 않고 고급스러운 아이보리 색이에요. 



바닥에는 쿠션이 잘되어있어서 착화감도 괜찮은 편이에요. .




반짝반짝큐빅도 너무 이뻐요.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잘 못하다보니 신을일이 없네요 ㅜㅜ 


봄이 지나가기전에 코로나도 잠잠해지고 날도 더 풀려서 얼른 신고 나가고싶어요..!!




슈하이 홈페이지: http://shoehi.com/product/list.html?cate_no=53



이번 리뷰는 내가 돈주고 내가 사먹은 후기로 솔직한 의견 기재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