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바비브라운 미국 공홈 직구 후기 ㅣ바비브라운 비타민인리치드 크림 1+1ㅣ(아이포터 직구방법)

by 디듀탱 2020. 6. 9.

드. 디. 어.

 

바비 브라운 미국공홈에서 핫딜이나오고나서 구매했던 비타민 인리치드 크림이 제 품에 도착했습니다 yay!! 

 

어떤 핫딜이었냐면요.

 

바비브라운 베스트셀러 중 1개 항목인 '비타민인 리츠 드 페이스 베이스 크림'이에요.

 


비타민 인리치드 페이스 크림 : 비타민 E 유도체가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진보된 모이스춰라이저, 메이크업이 잘 될 수 있도록 피부를 가꿔줍니다.


모이스처라이저+베이스 기능을 갖추고 있는 '올인원' 제품이에요.

 

샘플을 써보고 너무 좋아서 사고 싶었는데 가격이 비싸서 위시리스트에만 넣어뒀던 아이였어요. 

 

근데 공홈에서 1+1 핫딜이 떠서 바로 구매를 했어요!!

 

 

개당 60불인 크림이 무려 두 개에 60불이 되었어요 (감동) 

거기다 립글로스 듀오 샘플도 같이 준다고 하더라고요. 

 

더보기

여기서 잠깐! 해외 직구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보통 직구하실 때 배대지를 통해 상품을 수령하실 텐데요~ 

 

저는 '아이포터'를 이용했습니다. 

아이포터 가입을 하시면 상단에 해외 직구가 가능한 지역들이 나와있어요.

 

미국에서 직구하실 경우엔 Sales tax가 발생하지 않는 OR(오레곤)이나 DE(델리 웨어)로 주로 하시는데요, 아이포터에는 OR배대지만 있습니다. 

 

저는 바비 브라운 웹사이트에서 상품을 직접 결제하고 배송지는 아이포터 오레곤 배대지로 보냈어요. 

 

배대지 이용이 복잡하고 어려우실 거라고 생각하실 텐데요, 생각보다 쉬워요!

 

1) 아이포터 사이트에 로그인을 한다.

2) 배송대행 신청을 클릭한다.

 

3) 상품정보를 입력한다 

→ 쇼핑몰 사이트, 영문 상품명, 금액, 브랜드, 주문번호 등 주요 정보만 형식에 맞춰 기입해주시면 됩니다. 

4) 수령 주소를 기입해 주시면 되고요~

여기서 주의할 점은 개인 통관 고유부호를 꼭 넣어주셔야 해요. 없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발급 가능하십니다. 

제가 구매한 크림은 기능성 화장품이라 150불 이하로 구매해야 국내 수입 시 면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해외 직구하시는 분들 꼭 면세 대상인지 확인하시고 하셔야 좋은 가격에 쇼핑했구나~ 하실 수 있으니 유의하세요.

 

개인통관 부호 발급받기 

5) 위의 내용을 다 진행하시면 신청은 완료됩니다!

배대지에 물건이 도착하면 중량, 부피를 고려해서 운송비가 산정이 되어요.

기본 배송비 Tariff 에요. 

부피가 너무 크지 않는 이상 중량을 기준으로 운송비가 책정이 되고요, 제 크림의 중량도 적고 부피도 작았기 때문에 10.40불 이 산정되었어요.

 

미국 내 배송시간, 미국에서 한국으로 오는 시간, 국내 배송시간 고려하면 10일에서 14일 정도 걸리고요~ 

 

저는 5/27에 주문했고 6/8에 받았으니, 2주 좀 안 걸렸네요 :)  이 정도면 very good입니다. 

 

자 이제 제가 구매한 크림 소개해드릴게요! 

 

 

요렇게 박스에 포장되어 배송되었어요. 

 

크림 2개 + 립글로스 2개 쎄뚜 쎄뚜

바비 브라운 로고는 언제나 봐도 참 고급져요. 

비타민 크림색은 약간 노래요. 

그렇다고 발랐을 때 노랗진 않지만, 비타민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비타민스러운 빛을 띠고 있답니다. 

비타민 크림 감성 샷 ☆

크림이랑 립글로스에 요. 

 

립글로스는 샘플이라 미니 사이즈이지만,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 너무 좋은 사이즈예요. 

색은 있다가 보여 드릴게요.

뚜껑을 열면 안에 보호캡이 있어요.

 

눈으로 보기만 해도 제형이 묽지 않고 되직해 보이죠?

크림 타입이지만 쫀쫀한 제형은 아니에요.  

약간 크림치즈 같다고 해야 하나..

 

펴 발라봤는데, 어랏? 묵직해 보이는데 아주 잘 펴 발라져요. 

 

끈적이거나 무겁지 않고 굉장히 부드럽고 가볍게 피부에 밀착됩니다. 

 

로션처럼 가볍지는 않지만 수분크림으로서는 괜찮은 게 과하지 않을 정도의 유분기가 있어서 보습도 어느 정도 되고요, 

촉촉하지만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신기한 제형이에요. 

 

화장하기 전에 촉촉하게 피부결 정돈해주기에 딱 좋겠다 싶었고, 향기도 상큼한 레몬? 향이 나서 펴 발리니까 뭔가 상쾌해진 느낌이 들었어요. 

 

사용법 에는 밤/낮 크림으로 바르라고 되어있거든요.  

낮에는 화장하기 전 수분크림+프라이머 대용으로 바르고, 저녁에는 에센스 바른 후 크림 대용으로 바르면 딱 좋겠더라고요.

 

용도가 이렇게 다양하고 좋아서 바비 브라운의 Best seller 항목이었나 봐요. ㅎㅎ

자 이번엔 드디어 샘플 립글로스 듀오 차례!

색상은 Free Spirit과 Slow Jam이에요. 

전혀 감을 잡을 수 없는 이름이에요.

위에 약간 핑크 누드빛 나는 글로스가 Free Sprit이고요 그 아래 붉고 어두운 계열 글로스는 Slow Jam이에요. 

 

입술에는 아직 안 발라봤는데, 둘 다 글로스라서 광택이 무지 좋네요.

 

하지만 광택에 비해 텍스쳐는 가벼운 편이고 끈적임도 심하진 않아요. 가볍게 춱춱한 느낌 

 

실제 발색가 비슷한 사진이에요. 

뭔가 위에 컬러는 봄 여름, 두 번째 컬러는 가을 겨울에 더 잘 어울릴 것 같네요 ㅎㅎ

우선 웜톤인 저에겐 다 괜찮게 어울릴 만한 색이라 만족했습니다.

 

다음에 또 괜찮은 핫딜 올라오면 미리 포스팅해 드릴게요 :) 

 

 

바비 브라운 공홈 직구 후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