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JSR Life/미궁 대장사랑] 대장사랑 오리지널 3개월 치 재구매 했어요. (가격/효능/솔직후기) - 할인코드도 있어요 :)

by 디듀탱 2020. 5. 21.

안녕하세요.

 

오랜 시간 앉아서 근무하시는 직장인, 학생분들 화장실을 편히 가지 못하셔서 고생하는 분들 많으시죠?

 

오늘 어마어마한 건강기능식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저 또한 잦은 다이어트, 불규칙한 식습관, 운동부족으로 인해 화장실 갈 때마다 고생을 좀 했었어서 유산균도 많이 찾아먹고 요구르트도 종류별로 먹어봤었어요.

하지만 조금 나아지는 건 일시적일 뿐 크게 도움이 된다는 생각을 잘 못했었거든요.

 

그렇다고 변비약을 먹자니 건강을 해칠 것 만같고..(은근겁많음), 물을 많이 마셔도 장 활동 개선이 잘 안되더라고요.

 

그러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 된 이 식품의 이름은 바로바로 '대. 장. 사. 랑'입니다. 

 

 

처음에 추천을 받고 나서 사실 너무 노골적인 상표명에 거부감을 느꼈었어요 ㅋㅋ

뭔가 이름만 대장 사랑이고 효과는 미비하지 않을까 하는 의구심.. 

 

하지만 후기를 찾아보니까 효과가 정말 좋다고 하길래, 일단 믿어보자 라는 마음으로 우선 1개월치를 구입해봤었어요.

 

1개월 먹어본 저의 소감은.. 정말 신. 세. 계. 였어요.

 

제 인생은 대장 사랑 섭취 전과 후로 나뉜다 고 할 수 있을 정도로 ㅋㅋㅋ 이렇게 화장실을 편안하게 간 적도 없었던 거 같아요. 

 

얼마나 좋은지 감이 잘 안 오시죠? ㅎㅎ

 

대장 사랑이 가진 특징과 효능 그리고 가격 공유드릴게요. 

 

<대장 사랑 가격>

 

대장사랑 1개월 (30포/ 1박스 X 1개) - \ 36,500 (+효소 사랑 미니 1박스 사은품)

대장 사랑 3개월 (3포 / 1박스 X 3개) - \96,000 (+효소 사랑 미니 2박스 사은품)

 

<대장 사랑 효능과 성분>

 

효능 :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 

주성분 : 차전자피 식이섬유, 프로바이오틱스, 알로에, 소화효소 등 

탄수화물 9g , 11 kcal

 

<섭취방법>

 

1일 2회 식전에 물과 함께

되도록 물 많이 드시는 게 좋아요! ( 120ml (종이컵) 2잔 권장)

혹시 까먹으셨으면 취침 전에 먹어도 무방해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 장이 예민하신 분들은 1회 드셔 보시고 더 드실지 1일 1회만 드실지 결정하시면 돼요. 

 

JSRLIFE 홈페이지 출처

 


Q. 차전자피란?

질경이라는 식물의 씨앗의 껍질을 벗겨낸 것이 차전자피라 하고요, 이 차전자피는 특성상 수분을 만나면 40배 이상 팽창하게 되면서 장 속에 머물(?) 서있는 대변의 부피를 늘려주며 대장 통과시간을 단축시켜주는 작용을 합니다. 

 

Q. 내성은 없나요?

대장 사랑은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화학적인 작용으로 배변활동을 돕는 게 아니고 건강기능식품이라서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즉 계~~ 속 섭취해도 인체 무해한 제품이라는 뜻이겠죠? 

 


 

대장 사랑을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유산균+효소 완전체라고 할 수 있어요. 

 

대장 내 유익균을 통한 장 건강과 장운동까지 책임져 주니까요 ㅎㅎ

 

JSRLIFE 홈페이지 출처

 

저는 1개월 치가  끝나자마자 저는 바로 3개월치 재구매를 했습니다. 

 

 

짜잔~

 

요렇게 대장 사랑 3박스와 사은품인 효소 사랑 미니 2박스가 배송되었어요. (주문 후 이틀 만에 받음!)

  

 

 

1회분씩 개별 포장된 대장 사랑이 박스 안에 차곡차곡 담겨있어요.

박스도 생각보다 도톰하고 단단해서 포장 단가가 높아 보였다는.. 

집에서 드시는 분들은 상자 통째로 식탁에 두고 먹기도 좋고요.

 

개별 포장 크기는 작아서 평소에 가방에 넣어서 들고 다니기도 편리합니다. 

제품 안내 브로셔도 같이 왔어요. 

 

대장 사랑의 효능과 섭취방법이 아주 컬러풀하게 소개되어있고요,

 

혹시나 드시고 나서 갑작스러운 신호에 놀라시지 않도록 대장 사랑 섭취 시 생길 수 있는 몸의 변화도 잘 설명되어있어요. 


<대장 사랑 섭취 시 생길 수 있는 몸의 변화>

1. 냄새가 지독하다

2. 가스가 나온다

3. 배가 더부룩하다

4. 아랫배가 팽팽하다

5. 잦은 변의가 느껴진다 


저는 처음 먹었을 때 이 다섯 가지가 다 해당됬었어서 놀랐었는데, 설명서를 미리 읽었어서 차분한 마음을 가지고 몸이 적응하길 기다릴 수 있었어요. 

 

대장 사랑을 한 번 개봉해볼게요. 

 

뭔가 가루 형태의 유산균을 생각하셨다면 조금 당황하 실 수 있어요.

 

대장 사랑은 과립형으로만 만들어왔다고 해요. 알약 형태는 향료 같은 첨가물이 들어가야 해서 그렇다고 하네요. 

 

원래는 좀 더 작은 과립형이었지만, 2020년 버전은 좀더 큰 형태이기 때문에 쓴 거 못 드시는 분들한테는 너무 좋아요. 

한 번에 샥 삼켜지는 그런 느낌.

약간 토끼똥 같긴 하네요.

 

그래도 이 친구가 몸속에 들어가서 팽창해서 장 활동을 활발하게 도와준다니 너무 신기해요. 

 

더 효과를 잘 보려면 물을 꼭! 많이 드셔주세요 ㅎㅎㅎ

 

 

 

이제 다음은 사은품으로 온 효소 사랑입니다. 

 

 

 

 

 

효소 사랑은 크게 4가지 특징이 있어요.

 


- 탄수화물 분해

- 단백질로 인한 근육 강화

- 면역력 증진 효과

- 건강한 다이어트


JSRLIFE 홈페이지 출처

 

Q. 아밀라아제 역가 수치 25,000 unit/g 은 어떻게 해석하나요?

 

효소의 '역가'는 효소의 활동성을 뜻해요. 즉 수치가 높을수록 효과가 우수하다고 합니다. 

아밀라아제는 에너지화되지 못하고 남은 탄수화물을 분해해서 신진대사의 기능을 돕고 만성피로 개선에 도움이 되는 효소예요. g당 효소 활동성이 높으니 탄수화물 분해에 매우 효과적인거 겠죠? ㅎㅎ

 

Q. 프로테아제가 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나요?

 

프로테아제는 단백질의 분해를 도와주는 효소에요. 

단백질의 체내 소화 흡수를 도와 아미노산으로 분해될 수 있도록 도와주어

염증을 감소시키고 혈액순환을 원활하도록 돕는 거죠. 

 

즉, 다이어트는 물론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이 되는 효소예요. 


개봉해서 효소 사랑의 제형을 보여드릴게요. 

 

 

가루형태로서 찬물 혹은 미지근한 물에 타 먹는 형태예요.

마치 미숫가루 같다고 보시면 돼요.

 

맛도 미숫가루 같아요. 12종류의 발효 곡물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거부감 저~~ 전혀 없는 맛이고요. 전 그냥도 먹어봤는데 그냥 먹어도 사실 맛있어요...

 

하지만 체내 흡수를 위해 물에 타드시길 추천드립니다. 

 

단, 뜨거운 물은 안돼요! 효소가 잘 작용하는 첫 번째 조건이 온도이고 45도~55도 가 넘어가게 되면 효소 활성화가 떨어지고 기능을 상실하게 되니 꼭 찬물 혹은 미지근한 물에 드셔주셔야해요. 

 

제가 너무 사랑하는 대장 사랑을 소개해드릴 수 있어서 매우 행복하네요 ㅎㅎㅎㅎ

 

저는 현재 간헐적 단식을 하고 있기 때문에, 간헐적 단식을 깰 때 1포, 마지막 식사하기 전 1포 이렇게 1일 2포씩 섭취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다이어트를 병행하다 보면 화장실 가는 게 쉽지 않기에.. 장 건강도 챙기고 원활한 장 활동도 챙길 수 있어서 1석 2조랍니다. 

 

속 더부룩함, 배변활동 때문에 고생 많으셨던 모든 분들 대장 사랑으로 새 인생으로 거듭나시길 바라요 :) 

 


##장사랑 할인 코드##

 

장사랑 라이프 홈페이지에서 구입하시면 구입하시는 모든 고객에게 할인 코드를 제공해주는대요. 

 

등급별 구입 금액별로 할인 적용률이 다르지만 최소 할인을 받으시려면 꼭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하시고

할인 코드 챙겨가세요 ~ 

 

**할인 코드 : JSRlif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