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리뷰

[알자토 레그서포터/종아리 압박스타킹] 하지부종 및 혈액 순환에 효과적이라죠? (가격/효능/솔직후기)

by 디듀탱 2020. 5. 14.

저는 회사다니는 직장인이고 주로 앉아서 업무를 보기 때문에 평소에 하체 부종이 심한 편이에요. 


원래 체질적으로도 하체에 순환이 잘 안되고 하지정맥 증상도 조금 있어서 고생을 많이했었습니다 ㅜ.ㅜ 


그래서 하체 마사지도 많이 받으러다니고 한 두가지 종류의 수면 압박 스타킹은 신어봤는데, 마사지는 당일에만 시원하고 수면 압박 스타킹은 잘 때만 쓰다보니 몇번쓰다가 결국 잘 안쓰게 되더라구요..


그러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알자토 레그서포터' 를 알게되었어요. 




알자토 레그서포터 (360D)

판매가 45,000원

할인가 36,000원

DIDYOU 구매가 30,490원



저는 최저가로 검색해서 나온 곳에서 구매했어요 (구매처 : 옥션)


알자토 레그서포터는 종아리부분에만 착용하는 스타킹 형태구요, 효과 및 효능은 아래와 같아요. 





1. 단계별 압박 - 다리의 부위별로 압박하는 정도가 조금씩 달라서 다리의 혈류 순환을 촉진 시킵니다. 


2. 발목펌프효과 - 종아리를 수축시킴으로서 혈액이 심장방향으로 순환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3. 마사지효과 - 착용함 만으로도 시원함을 느낄수 있고, 부종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사이즈는 총 3 가지에요. 


압박 스타킹이다보니 워낙 쫀쫀하고 다리 두께도 다양하다보니까 S/M/L로 나누어져있어요. 


더 좋은 효과를 보시려면 꼭 줄자로 종아리 둘레를 재보시고 사이즈 선택하시길 권장 드려요. 


<사이즈>

S- 36cm 미만

M - 36cm ~ 42 cm

L - 42cm 이상


저는 S 사이즈로 주문했구요, 주문하고 이틀 뒤에 받았습니다. 



가격이 착하진 않아서 패킹이라도 클줄 알았는데.. 박스가 아주 작아요. ^^;



뒷면이에요.





오픈을 하면 바로 스타킹이 비닐에 포장이되어있구요 사이즈 스티커가 붙어있어요. 




스타킹 아래에는 안내 종이가 들어있습니다. 


효능과 착용하는 방법까지 친절하게 설명되어있어요.


재질이 폴리아미드이고 강한 힘을 가하면 손상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사항 잘 읽어보시고 착용해주세요! 



비닐에서 꺼내자마자 사실 읭..? 했어요.


어린이 스타킹같이 너무 작아보여서.. ㅎㅎ하지만 압박스타킹이니까 그런거겠죠?


길이는 손목에서 팔꿈치 정도? 의 길이네요. 한 27-28 cm 정도 되는 거같아요. 


착용시 밴드 두꺼운부분이 무릎 쪽으로 향해야 하니 착용 방향에 신경써 주셔야합니다. 




얼마나 쫀쫀한지 잡아당겨봤는데, 엄청 쫀쫀하고 꽤 큰 힘을 들여야 늘어나요. 


탄성이 아주 굿.


신을 때 왠지 애먹을꺼같은 그런 느낌적인 느낌.






짜잔~~


착용샷이에요.


저는 살색 스타킹을 신고있었어서 그위에 착용했습니다. 


압박스타킹이 엄청 타이트해서 발을 넣는 것도 굉장히 어려웠어요..


혹시나 망가뜨릴까봐 조마조마하면서 힘겹게 신어봤는데, 와 압박이 장난이 아니에요. 


종아리가 많이 부어있었는데 신으니까 확실히 혈액이 위로 펌핑되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사무실에서 신으실 분들은 저처럼 스타킹위에 신으셔도 되고, 날이 좀 풀리면 맨살에 신으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착용해본지 하루밖에 안되었고 몇시간 신지않았지만, 오늘 근무하는 내내 다리가 덜 아팠어요. 


가성비가 좋은지는 더 신어봐야 알겠지만, 일단 첫 느낌은 좋습니당 ㅎㅎㅎㅎ


앞으로도 매일 착용하면서 저의 혈액순환에 도움이되길 간절히 바라면서~~ 오늘의 리뷰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