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이킹

[어버이날 기념] 카네이션모양 쿠키를 품은 용돈박스 만들기🌷💰

by 디듀탱 2020. 5. 7.

 

어버이날이 바로 내일로 다가왔어요.

키워주시고 낳아주신 은혜를 다 갚을 순 없지만, 마음과 정성을 담아 쿠키용돈박스를 만들기로 결심을 했어요.

카네이션 꽃과 용돈을 준비할까하다가 카네이션 모양 쿠키와 용돈을 드리기로!!

제가 베이킹을 좋아하기도하고 엄마 아빠도 제가 만든걸 좋아하시니깐^^(합리화 ㅋㅋ)

카네이션 모양 쿠키 커터를 구매했구요.

천연 색소가루로 색을 냈어요.

제가 만들었지만 너~~어무 귀엽네요.

휴 첫번째 판은 온도조절 실패로 태웠어요^^.....

아깝다 ㅠㅠ

그래도 두번째 판은 성공!!

작업실301 에서 배운 레시피로 만들었어요.
진짜 맛은 보장합니다 ㅎㅎㅎ선생님 최공

괜히 그릇에 담아봤어요.

자 다시 본래 목적으로 돌아와서

요렇게 박스에 쿠키와 현금을 돌돌말아 넣어줬어요.

리본까지 매니까 그럴싸하네용

아빠꺼는 민트색으로 ㅎㅎㅎㅎ

완성샷이에요.

간단하지만 박스와 쿠키만들 재료만 있다면 집에서도 충분히 나름 고퀄리티(?)선물만들기가 가능하답니다 ^-^

내일 부모님께 깜짝 선물 드리고 꼭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릴 예정이에요. 엄마아빠 사랑해용❤️❤️